노트북의 수명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는 치명적인 실수

매일 노트북을 사용하시나요? 그런 다음 아래 텍스트를 읽어서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outhampton의 노트북 수리 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갤럭시북4.

잘못된 클리너 사용

노트북을 청소할 때 절대로 잘못된 세제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물을 직접 뿌리거나 용도가 아닌 것을 바르지 마십시오. 항상 노트북 청소용으로 제작된 클리너를 선택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선택하세요. 부적절한 제품은 장치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가혹함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가지고 매우 무례하게 행동합니다. 청소할 때 압력을 가해 세게 문지르거나, 거친 제품을 바르거나, 기기를 함부로 보관하는 등의 행동을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기계에 매우 위험합니다. 부러지거나 내부 출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드럽게 다루면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보호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안전하고 보호된 장소에 보관하세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한 후 부주의하게 책상이나 침대 위에 올려 놓습니다. 5월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넘어질 수 있고 당신과 당신의 자산 모두가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개미, 벌레, 심지어 흰개미와 같은 여러 유형의 해충도 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커피, 물 또는 기타 액체가 쏟아져 치명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바쁘더라도 노트북을 사용한 후에는 항상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비가 오거나 천둥번개가 칠 때 사용하기

밖에서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는 동안 노트북을 작동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Southampton의 노트북 수리 전문가에 따르면 이러한 상황에서는 장치의 플러그를 뽑아야 합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장치가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의 플러그를 뽑은 상태로 유지하고 전원을 끄십시오.

갑자기 충전기를 뽑는 경우

충전 지점에서 노트북을 분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기보드에서 충전선을 뽑아도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일부 게으른 사람들은 충전선을 노트북에서 분리하고 전선의 다른 부분은 여전히 ​​에너지 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