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탈모 제품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탈모의 원인은 궁극적으로 최선의 치료 옵션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대개 여성형과 남성형 대머리는 단순히 동일하게 생성되지 않으며, 이 상태를 치료하는 탈모 제품도 동일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이해하기 훨씬 더 어려운 것은 상태를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탈모 병원.

모낭이 얇아지는 원인은 쉽게 판단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상황에 따라 다르며, 이는 먼저 의사, 피부과 전문의 또는 일종의 전문가를 방문하여 상태의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순히 두피의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한 상태를 나타내는 지표일 수도 있습니다. 원인이 결정되면 치료 옵션이 시작됩니다. 대부분 상태가 더 심각한 상태를 가리키는 경우 일반적인 조언은 더 심각한 상태를 먼저 처리한 다음 해당 질환의 처리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더 심각한 질병은 탈모를 완전히 완화하거나 중단시킵니다.

탈모의 원인이 패턴형 탈모나 유전성 탈모인 경우에는 선택 가능한 탈모 제품이 대중에게 훨씬 더 많이 제공됩니다. Rogaine, Revivogen, Propecia, Saw Palmetto 및 심지어 특정 허브도 탈모를 예방하고 멈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모든 사람에게 결과를 보장할 수는 없지만(많은 제품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음) 최선의 선택이 무엇인지 결정하기 전(또는 한 번의 치료가 효과가 없으면 포기하기 전에 먼저 탈모 제품을 테스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위해 일하세요.)

모낭이 얇아지는 다른 원인으로는 갑상선 문제, 영양, 호르몬 불균형, 심지어 극심한 체중 감소 또는 체중 증가 등이 있습니다. 우리 머리의 모낭은 때때로 우리 몸의 건강과 우리 시스템의 다른 부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갑상선 질환을 진단하지 않고 치료하지 않으면 매우 심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머리의 모낭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조치를 취하게 된 것에 대해 정말로 감사하십시오!

전반적으로 초기에 탈모의 원인이 무엇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