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을 치료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

Atkins 다이어트가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이점은 대사 저항성과 인슐린 저항성입니다. 따라서 Atkins가 이러한 주장을 했을 때 그는 자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뒷받침하는 주의 깊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그의 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언뜻 보면, 그의 책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방법에만 전적으로 전념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또한, 앳킨스 다이어트로 인해 좋은 콜레스테롤이 증가할 때마다 등록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도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잠시 동안 이것은 Atkins 다이어트에 문제가 됩니다.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은 약물을 사용하여 이루어질 수 있지만 Atkins 박사는 이를 수행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리벨서스 다이어트.

이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tkins 박사의 새 책에는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의 포괄적인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이러한 특별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타민 영양소의 사용을 구체적으로 지적했습니다. 사람의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한 동일한 효과는 사람이 다이어트를 할 때마다 명백하므로 해당 문제에 대한 모든 종류의 다이어트가 Atkins 다이어트와 유사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결론을 내리는 것이 안전합니다. 많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매우 선호하는 반면, 대사 증후군과 인슐린 저항성에 관해서는 다른 모든 것들도 마찬가지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요산 수치가 낮아지지 않고 대사 증후군과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하는 다른 모든 지표가 감소하더라도 더 이상 고콜레스테롤에 대한 약물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일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신 모든 지표가 개선되기까지는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또, 개인별로 기간이 다릅니다. 몇 주 후에 마커가 개선된 사람도 있고, 6개월 후에 개선된 사람도 있습니다.

국내 비만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체중 감량을 위한 노력이 대사증후군 지표를 어떻게 개선시켰는지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이 모든 것이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의 한 형태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체중 감량으로 인해 요산 수치도 감소했습니다. 이것이 통풍을 치료하는 가장 중요하고 실행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통풍이 있는 사람의 치료 옵션으로 다이어트를 한다는 사실에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종류의 체중 감량 노력도 허용되지만 앳킨스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것이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결국 그것은 음식 섭취를 제한하지 않는 유일한 식단입니다. 굶어 죽을 필요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