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등록을 위한 회사의 설립

첸나이에 회사 등록 저렴한 비용으로 첸나이에 새로운 회사 설립 및 법인 설립 서비스를 등록하세요.
회사의 설립
회사 설립을 제공하기 위해 등록기관에 의해 등록된 유한회사의 경우 34조 및 35조. 회사 등록이 법인화되면 등록 기관은 첸나이에 해당 회사 등록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 법인 설립 날짜부터 편지에 포함된 이름으로 회사 법인 설립 증명서에 언급됩니다.
회사 설립은 모든 기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공통씰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회사가 청산되는 경우 회사의 자산에 대해 구성원이 기부할 책임이 있는 형식의 법인 설립 등록이 이 법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특정 회사에 관한 등록 증명서는 등록 기관에 이 법의 모든 사양이 등록과 함께 작성되었음을 정확하게 알려야 합니다.
회사를 등록한 순간부터 정관에 서명하는 사람과 회사의 구성원으로 가입하는 사람은 법인으로 간주됩니다.
회사의 회원
회사 설립은 회사를 설립하기 위한 등록과 함께 회원 자격을 갖습니다. 제42조에 따르면 회사 등록 회원은 지주 회사의 법인이 될 수 없으며 회사의 추가 주식을 할당하거나 제거하는 것은 무효입니다. 자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법적 모델로 간주됩니다. 지주회사.
자회사가 자회사의 신탁 하에 있는 지주회사의 수취인으로 간주되지 않는 한, 이해관계가 있는 자회사에는 회사 대리인이 있습니다. 자회사가 거래 목적으로 관심이 없는 경우 회사의 정상적인 방식으로 진입하는 담보를 위해 자금을 빌려주는 것입니다.
제42조는 2차 회사가 첸나이에 회사 등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