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의 전원 잭을 교체하는 방법

Acer Aspire 노트북은 컴퓨터 밑면에 있는 직사각형 배터리로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이 배터리는 전원 콘센트에서 노트북 측면의 잭으로 연결되는 AC 케이블에서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Acer의 전원 잭이 파손되거나 손상된 경우 배터리를 충전할 수 없으며 컴퓨터가 작동할 수 없습니다. 좋은 소식은 깨진 전원 잭을 교체하기 위해 Acer를 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갤럭시북4.

Acer Aspire를 끄고 AC 케이블을 제거합니다. 컴퓨터 밑면에 있는 배터리 칸에서 배터리를 제거합니다. 화면을 닫고 컴퓨터를 뒤집어 놓습니다.

십자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노트북 밑면에서 모든 나사를 제거하세요. 손가락을 사용하여 노트북 측면에서 CD/DVD 드라이브를 잡아당깁니다.

노트북을 오른쪽으로 뒤집어 화면을 엽니다. 키보드 위의 플라스틱 프레임이 컴퓨터 측면과 만나는 솔기에 드라이버 끝을 삽입합니다. 가볍게 들어 올려 제거하세요.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키보드 위에 있는 나사 1개를 제거합니다. 키보드를 위에서 들어올려 손목 받침대 위에 뒤집어 놓습니다. 키보드 뒷면의 두꺼운 리본 커넥터를 분리하고 키보드를 완전히 분리하세요.

컴퓨터 본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두 개의 흰색 케이블을 찾으세요. 하나는 비디오 케이블이고 다른 하나는 키보드 베젤 케이블입니다. 노트북 상단 프레임에 있는 구멍을 통해 접근하고 마더보드에서 케이블을 뽑습니다.

컴퓨터 양쪽의 LCD 화면 바로 아래에 있는 나사를 찾으세요. 나사를 제거하여 LCD 화면을 풀고 따로 보관해 둡니다.

컴퓨터 중앙에 있는 흰색 케이블 2개를 찾아 연결 해제합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노트북에서 컴퓨터 상단 패널을 분리하세요. 따로 보관해 두세요. 이제 녹색 마더보드가 컴퓨터에 완전히 노출됩니다.

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