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향초와 장식 장식을 만들어보세요.

이번 크리스마스에 의욕이 넘친다면 향기로운 장식 양초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항아리에 양초를 만드는 것은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작년의 크랜베리 ​​소스 항아리 중 하나를 재사용하여 크리스마스 테마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정말 전문적인 장식용 양초를 만들고 싶다면 다양한 심지 재료는 물론 파라핀, 콩, 야자나무, 베이베리, 밀랍 등 다양한 왁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원구 술집.

하지만 기본적인 장식용 양초나 향초를 만들고 싶다면 왁스와 심지, 왁스를 병에 붙일 글루건이나 기성 글루건, 심지를 제자리에 고정할 연필이나 핀만 있으면 됩니다. 온도계와 향유.

향초의 크리스마스 인기 품목으로는 계피, 오렌지, 소나무가 있습니다.

먼저, 양초 윗부분보다 2cm 정도 높은 곳에 심지를 붙이고 왁스를 녹입니다.

캔들 왁스를 용기에 직접 넣어 가열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가능하다면 중탕 냄비를 사용하세요. 또는 왁스를 별도의 용기에 넣고 냄비에 물을 담아 조리용 호브에서 가열하세요.

왁스를 덩어리로 자르면 더 쉽게 녹을 수 있습니다. 온도계를 사용하여 왁스를 필요한 것보다 몇도 더 높게 가열하십시오.

필요한 열에 도달하면 향유를 저어주고 왁스를 병에 붓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색색의 크레용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가득 찬 후에는 연필이나 핀을 병 상단에 놓고 심지 끝을 그 주위로 접어서 왁스가 굳는 동안 심지를 제자리에 유지하세요. 왁스는 식으면 줄어들기 때문에 왁스를 보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 향초 장식 꽃꽂이 만들기

올해 집을 장식하기 위해 조금 다른 것을 만들고 싶습니까? 다음은 자신만의 향기로운 크리스마스 양초 배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안내서입니다.

준비물: 유리 그릇, 빨간색 알루미늄 와이어, 홀리베리 줄기 8개, 빨간 장미 7개, 시험관 7개, 빨간색 식용 색소, 구슬과 리본, 큰 향초 1개.

1단계: 알루미늄 와이어로 유리 그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