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대학교 머독 왕립 국제 연구 센터

두바이에는 많은 대학이 있으며 Murdoch 이름은 두바이 대학의 왕실 연구 센터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두바이 정부와의 제휴를 통해 대학원 프로그램을 가속화합니다. 정부는 Murdoch가 UAE 대학의 주요 허브가 되는 방식으로 두바이의 다양한 대학을 강조하고 개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그곳에 와서 공부하기에 좋은 환경을 깨닫습니다 골든캣츠.

두바이 정부는 두바이에 빠르게 성공적인 대학을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Murdoch University Dubai는 2008년 미디어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30명의 학생들이 개교한 UAE 정부에 따라 프로그램을 가속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이러한 장학금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머독 대학교 두바이.

University Dubai는 2011년 9월에 등록하는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학생들에게 150만 디람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Discoverers 장학금은 이 대학의 첫 번째 학부 졸업생을 기리고 Murdoch University가 UAE에서 3년 동안 운영을 마친 것을 축하합니다.

Murdoch University Dubai의 학부, 대학원, 대학 예비 과정 및 비즈니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IT, 교육 및 환경 과학 분야의 전문 개발 과정의 제품입니다.

본교는 학생들에게 평생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꿈을 이루고 성공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Murdoch Dubai는 70명 이상의 대학원생과 100명 이상의 재단 프로그램 학생을 졸업했습니다. 이제 University Dubai가 UAE에서 3년간 운영을 마치면서 미국 정부로부터 수여를 받았으며, 첫 번째 학부생을 졸업하게 됩니다. 기타 의료 시스템에 대한 노출 국제적인 네트워크와 교수진, 전문성 개발을 위해 Murdoch를 선택하는 다양한 의료 전문가들로 인해 우리 과정은 지역 및 전 애국자 커뮤니티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Murdoch 학생회에는 강력한 국제적 혼합이 있으며 다른 의료 시스템에 대한 노출이 중요합니다.

두바이의 대학은 학생과 기관 모두 첫 번째 학부생을 졸업합니다. 이곳에서 3년 동안 그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 우리들에게는 그들이 우리를 떠나는 것을 보는 것이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순간이지만, 그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평생 배움의 여정을 계속할 수 있는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생각에 안심이 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