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장비에 대한 빠른 가이드

술집이나 레스토랑을 여는 것은 예비 소유자에게 꿈의 정점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하고, 자본금을 찾고, 위치를 확보하는 것 외에도 소유자는 자신의 시설에 올바른 바 장비를 제공해야 합니다. 두 가지 주류와 올바른 장비가 잘 갖춰진 바는 고객에게 최대한의 다양성과 속도를 제공할 것입니다 노원구 술집.

맥주, 와인, 샷, 마티니 잔은 필수입니다. 유리 제품을 구입한 후에는 소유주가 직원에게 유리 제품을 적절하게 관리하도록 교육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유리 제품은 따뜻한 물로 세척하고 세제(비누 아님)로 씻은 다음 찬물로 헹궈야 합니다. 소유자는 또한 바텐더에게 안경을 건조하는 동안 줄기 부분을 잡고 파손, 지문 및 얼룩을 방지하도록 교육해야 합니다.

유리제품을 잘못 다루면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깨진 유리나 유출물은 즉시 청소해야 합니다. 매우 뜨거운 액체를 차가운 유리잔에 부으면 열 충격이 발생하여 유리잔이 깨질 수 있습니다. 얼음통 근처에서 유리가 깨지는 경우 바텐더는 얼음을 버리도록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바텐더는 잔을 부딪히는 것을 피해야 하며, 얼음을 퍼낼 때 잔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바에는 특정 필수 도구가 구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주요 장비는 셰이커, 미들러, 지거, 스트레이너 및 푸어러를 포함하는 칵테일 믹서 제품군에서 나옵니다. 바 뒤에 칵테일 랙을 설치하면 믹서를 편리하고 접근하기 쉬운 위치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 주인은 음료 혼합, 얼음통, 코르크 따개 및 병따개용 조리대 매트도 구입해야 합니다. 마가리타를 제공하려면 리머가 필요하고, 신선한 장식을 위해서는 도마가 필요합니다.

소유자는 필수 하드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기본 음료를 만들려면 쿨러 또는 케거레이터, 제빙기, 맥주 및 와인 디스펜서가 필요합니다. 세면대와 유리세탁기는 물건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유리바 선반을 사용하면 유리잔을 걱정 없이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음료와 관련되지 않은 하드웨어의 또 다른 핵심 부분은 금전 등록기 또는 일종의 POS 시스템입니다.

액세서리는 또 다른 필수 구매 세트를 구성합니다. 작고 단순하지만 필수적인 품목에는 고명, 장식용 캐디, 냅킨, 컵받침, 빨대가 포함됩니다. 청소 용품도 필요하며 우편 주문, 배달 서비스 또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전화번호부나 인터넷을 검색하여 소매업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케이터링 공급업체, 음식점 공급업체, 도매업체는 우수한 자원 장비 구매업체입니다. 소매업자와 사업을 하기 전에 소유주